게임/아이온

[아이온] 3번째 분신 캐릭터 궁성을 분석 하다.

쿠샨 2010. 12. 11. 03:02

오베 부터 시작한 아이온이 벌써 오픈 2주년이 지났습니다.
2주년 기념으로 3번째 분신 캐릭터 궁성 캐릭터를 소개 합니다. ㅋㄷㅋㄷ


캐릭터 정보실에서 찍은 전신 샷!!
반짝 반짝 빛은 없지만 보라색 빛깔이 마음에 들어서 외변을 했지요.
외변은 바로
35레벨 유일로 전부 도배 했습니다.
초창기만 해도 희귀여서 지나 가시는 분들이 외형 뭐냐고 물어 보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그저...쳐다 보지도 않은 잉여가 ㅠㅠ

활은
카스파에서 여왕 이파니가 주는 시엘의 힘 활을 우다스 주괴 퀘스트를 통해 빛나는 시엘의 힘 활로 교환 한 후 다시 파슈를 돌며 퀘템을 모아 시엘의 권능 활을 얻었더랬죠. 정말 힘들게 힘들게 2주 동안 모아서 만든건데...
지금은??? 지금은?? 응??? 퀘가 너무 쉬워져서 다들 하나쯤 들고 계신다죠? ㅎㅎ

제 본 장비는...
아직 많이 부족하니 비밀입니다. ㅋㅋ
그나마 자랑 할 수 있는 장비는?
친구 놈들이 제 템이 부끄럽다고 먹여준 우다스 신전 마지막 네임드가 주는 이 악세 밖에 없네요 ㅎ

치유성 / 수호성을 키울 때만 해도 인던이 뭐냐!!!
난 마족 잡고 어비스템을 구하겠다. 라면 열심히 마족과 쟁을 했지만.
지금은 직장도 다니고 하느라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인지 점점 제작에 손이 가네요. ㅎ
요즘은 접속 하면 짬짬이
이 활을 만들려고 제작 중입니다.
오늘 한 숨 자고 일어나 3차 11자루 들어 가는데요. 저주 캐릭이라 그런지 벌써 몇 억 날렸네요 ㅠㅠ
부디 3차에서 대박이 터지기를 ^^;;
제 분신 소개는 여기 까지 !!! ㅋ

블로그를 처음 만들어서 그런지 방문자는 없지만...
꾸준히 좋은 정보 올리면..이웃 블로거님들도 많이 생기겠죠? 
그 날이 빨리 오기를 바라며
제 분신 캐릭터 소개는 여기 까지 ^^;;

아이온에 관한 저만 아는 비법이나 최신 정보는 바로 바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



 

'게임 > 아이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온]패스타 핑 1.4  (0) 2010.12.24